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웹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팁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저격비판적 2020. 6. 14. 04:03

본문


모든 웹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팁과 요령



당신의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웹 디자이너나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너는 그 돈을 쓸 수 있고 부적절한 설계로 남을 수 있다.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생겼어야 하는지에 대해 확실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전문가는 그것을 다르게 볼 수도 있다.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덜 비싸고 당신이 원하는 것에 더 맞춤화될 것이다.




사이트에 눈에 띄는 태그 라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태그 라인을 사용하는 것은 단순히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려 주는 빠른 문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 전체를 탐색하는데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에 갈 때 약 8초 정도 시간이 있기 때문에 분명한 태그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 동안 잘 일했지만,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켰다.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북마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스크롤하는 것을 귀찮게 할 수 있다.


프레임에는 더 좋은 대안이 많이 있다.




웹 사이트의 페이지가 모든 다른 브라우저에서 보여야 하는 것처럼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성공적인 사이트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어야 한다.


Internet Explorer에서 작동하는 사이트가 Firefox, Google Chrome 또는 Safari에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음 웹 사이트가 활성화되기 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페이지가 제대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를 게시하기 전에 웹 사이트에서 손상된 링크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방문객에게 최악의 경험은 무서운 막다른 골목의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더 많은 학습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손상된 링크를 확인하거나 각 링크를 수동으로 확인하십시오.




간단한 1면을 쓰세요.


사람들은 당신의 홈페이지 모양에 따라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은지 여부를 빠르게 결정할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비즈니스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되, 다른 주의 산만함과 세부 사항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관련 사진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사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친근하고 초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원본 이미지를 포함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오래 그리고 더 자주 볼 것이다.




호소력 있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웹 디자이너들은 포토샵을 활용해야 한다.


포토샵은 심지어 복잡한 웹사이트의 개발을 정말로 가속화시킨다.


비록 포토샵의 복사본은 상당한 투자를 의미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구할 시간과 그것이 당신의 결과에서 만들어질 개선은 프로그램의 비용을 쉽게 정당화할 수 있다.




방문자가 피드백을 보낼 수 있는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에게 어떤 것이 고장났는지, 어떤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혼란스러운지 알려줄 수 있는 메커니즘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이 그 과정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시청자가 될 것이다.




사이트에 팝업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그것들을 가질 이유를 찾을 수 있지만, 여러분의 방문객들은 그것들을 성가시게 여길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팝업 광고로 방문자들을 짜증나게 할 때,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맹세할 것이다.




웹디자인의 단순성 외에도 웹디자인의 매우 만족스러운 점은 약간의 노력과 소프트웨어만으로 아이디어를 현실로 전환시킬 수 있는 큰 힘이다.


위의 팁에서 알 수 있듯이, 명심해야 할 많은 디자인 기법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멋진 웹사이트를 갖게 된다.


설계에 다음 방법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