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대의 성공을 위해 이러한 강아지 교육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저격비판적 2020. 6. 14. 04:04

본문


최대의 성공을 위해 이러한 강아지 교육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잘했어! 이제 어떻게 해? 만약 그가 훈련을 잘 받는다면 너와 너의 새 강아지는 둘 다 더 행복할 거야.


여기서 제안하는 것은 애완동물을 제대로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전부일 것이다.




그들에게 고통 완화를 위한 씹는 장난감을 주고, 다른 모든 것은 손에 닿지 않게 하라.


씹는 장난감을 바로 앞에 놓아 이 장난감이 씹어야 할 물건임을 알게 한다.


만약 당신의 강아지가 벌겋게 달아올라 씹을 필요가 있다면, 냉동 세면대를 사용해 보라.




강아지의 나쁜 행동을 절대 강화하지 마라.


개가 버릇없이 굴 때, 어떤 주의나 대접도 하지 마라.


개를 다시 긁지 말고, 뛰어오르거나, 짖거나, 인정하지 않는 행동을 하면 어떤 식으로든 개에게 간식을 주거나 보상하라.




롤을 간식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쉽다.


첫 번째 단계는 개에게 누우기를 가르치는 것이다.


다음으로 대접을 개의 머리 한쪽 바닥에 바짝 붙들고 천천히 위로 올려서 개의 반대쪽으로 넘어간다.


그들은 코로 그 대접을 따라야 하고, 그로 인해 그들이 굴러 넘어지게 된다.


그들이 뒹굴 때, "굴러가라"라고 소리쳐라.


그들이 명령만으로 할 때까지 계속 이렇게 해라.


여러 번 시도해야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인내심을 갖도록 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의 개는 결국 이 명령을 배울 것이다.




당신의 개를 규칙적으로 먹이를 주고 산책시키는 것은 그의 시스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서 그는 집에서 기차를 타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일단 일정을 잡으면, 강아지가 언제 화장실에 가야 하는지 예측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이 스케줄은 또한 개들에게 "잡아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가르쳐준다.




너는 개에게 명령을 내릴 때 멈추도록 가르칠 필요가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 명령을 강화할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아니오라는 단어 자체는 개가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멈출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각각의 개는 독특하고 독특한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다.


훈련은 그들의 필요와 성격에 맞추어져야 한다.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전에, 강아지의 이름과 강아지와 유대감을 가르쳐라.


당신이 무언가를 하거나 그가 무언가를 하기를 원할 때마다 그의 이름을 불러라.


그의 이름이 호명되면 당신에게 달려가야 한다고 그에게 가르쳐라.


이것은 당신의 개가 알아야 할 예비 단어들이다.


당신과 당신의 강아지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남겨두면, 당신은 그에게 당신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을 믿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그가 너를 신뢰하면, 결국 그는 모든 종류의 훈련에 더 잘 반응하게 된다.




당신의 강아지가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보상함으로써 훈련을 준비하기 시작하라.


당신의 개는 좋은 습관을 가르치는 것보다 나쁜 습관을 배워야 하는 것이 더 어렵다.


식탁에 있을 때 개가 끊임없이 먹이를 구걸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애초에 음식 찌꺼기를 먹이지 마라.




품행이 좋은 개를 키우는 데 있어서는 일찍부터, 그리고 자주 사회적 상황을 소개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는 인간과 다른 개 둘 다에게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배워야 한다.


또한, 이것은 강아지가 여러분을 당황하게 할 가능성을 줄여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 여러분의 개가 어떤 특정한 품종이든 간에 특별한 몸치장 욕구를 염두에 두라.


긴 털을 가진 품종의 경우 매주 또는 매월 몸치장을 해야 할 수 있으며, 다른 품종은 목욕을 하는 것으로만 만족시킬 수 있다.


그루밍은 당신의 개가 깨끗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여준다.




잘 훈련된 개들은 행복한 개를 만들고, 주인들도 대개 꽤 행복하다.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면, 당신은 시작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이다.


댓글 영역

페이징